가치
![가치 배경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m/value1.png)
![가치 배경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tab/value1.jpg)
슈나이더 크로이츠나흐의
모든 개념, 모든 제품, 모든 개발은
Innovation(창조),
Quality(품질),Humanity(인간성)
이 3개의 단어에서 출발합니다.
![싸인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sub/sign.png)
![싸인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tab/sign.png)
![가치 배경2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m/value2.png)
![가치 배경2](http://www.schneideroptical.co.kr/theme/schneideroptical/img/tab/value2.jpg)
이러한 기본 원칙을 토대로 1913년부터 오직
광학에만 집중한 슈나이더는
안경렌즈, 카메라 렌즈 그리고 렌즈를
보호하는 필터
(B+W)뿐만 아니라
NASA 허블 망원경까지
지난 100년간 당신의 시선을 자극한 master-
piece 브랜드입니다.